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 플라자
○…아디다스 아웃도어는 오는 3월 15일까지 등산화를 4주간 신어본 후 불만족 시 다른 제품으로 바꿔주는 ‘100% 교환 서비스’를 실시한다. 아디다스 ‘테렉스’ 등산화를 신어본 후 착용감ㆍ쿠셔닝ㆍ접지력 부분에서 한 가지라도 만족하지 못할 경우 영수증과 함께 교환사유서를 제출하면 된다. 교환 요청은 제품 구매 후 4주 후부터 가능하며, 색상이나 디자인에 대한 불만족일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대상 제품은 ‘테렉스 패스트 X GTX’ ‘테렉스 패스트 X’ ‘AX1 GTX’ ‘테렉스 스위프트 솔로’ 등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수입ㆍ판매하는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바나나리퍼블릭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또 이달 24일까지 남성 재킷과 여성 코트 등 봄 신상품 일부를 20% 할인 판매한다.


○…신발 편집숍 레스모아(www.lesmore.com)에서 청룽 주연의 영화 ‘차이니즈 조디악’과 연계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레스모아 매장과 로버스 매장에서 제품 2개를 구매하면 영화 티켓(1인 2장)을 받을 수 있다. 또 28일부터 3월 14일까지 ‘차이니즈 조디악’ 영화 티켓을 소지한 고객들은 전 품목 추가 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노스페이스(대표 성기학)는 지난해 출시한 초경량 등산화 ‘다이나믹 하이킹’을 업그레이드해 동일한 콘셉트를 적용한 재킷ㆍ팬츠 등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등산화는 안정성ㆍ접지력 및 충격 흡수 기능이 강화됐으며, 무게(350g)도 더욱 줄었다. 밑창(아웃솔)이 물에 뜰 정도로 가벼우면서도, 노면의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 체력 소모를 줄여준다. 이 가볍고 역동적인 콘셉트는 ‘다이나믹 하이킹 컬렉션’에도 적용됐다. 재킷과 팬츠는 몸에 밀착되면서도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하기에 불편하지 않다. 브랜드가 독자 개발한 기능성 소재 하이벤트(Hyvent)를 사용했다. ‘다이나믹 하이킹’ 등산화는 20만원, ‘다이나믹 재킷’은 19만원이다.


○…크리스찬 디올의 한국 팝업스토어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편집숍 ‘마이분(My Boon)’에 설치된다. 지난해 10월 라프 시몬스가 프랑스 파리에서 선보인 ‘2013 S/S 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팝업스토어 행사는 프라다ㆍ칼 라거펠트와 작업해온 DJ 미셸 고베르가 음악을 맡았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의 몸을 감싸안는 실루엣을 중심으로, 가벼움ㆍ장난스러움ㆍ투명함 등을 표현했다. 디오르의 팝업스토어는 베이징 아이티(IT), 홍콩 조이스(Joyce), 파리 콜레트(Colette), 밀라노 코르소코모(Corso Como), 뉴욕 제프리(Jeffrey), 그리고 로스앤젤레스 막스필드(Maxfield)에서도 펼쳐진다.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