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NH농협은행 출범 1주년 기념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NH농협은행(행장 신충식)은 농협은행 출범 1주년을 기념해 ‘두근 두근 NH! 행복한 동행’ 이벤트를 출범일(3월2일)을 전후해 2주간(2월18일 ~3월 15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간 농협은행을 사랑해온 고객들에 대한 사은행사로 이벤트 대상상품을 가입한 고객 중 575명을 추첨해 동반자 1인과 함께 동행할 수 있는 백두산여행권(1등 50명), 독도여행권(2등 100명), 영화초대권(3등 1,000명)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상품은 농협은행에서 판매중인 정기예금, 적금, 펀드, 신탁, 주택청약, 방카, 신용카드, 환전·외화송금, 대출, 스마트뱅킹 등이며 일정한 가입 기준만 충족하면 추첨 대상에 포함된다. 또한 농협은행 대표상품인 ‘더 나은 미래 예ㆍ적금’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더블응모권이 주어지며 기간 중 여러 건을 가입한 고객에게는 가입 계좌별로 응모권을 부여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변치않는 고객의 사랑으로 1주년을 맞이한 농협은행이 고객께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 희망찬 미래로의 행복한 동행을 약속하고자 기쁜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 홈페이지(http://banking.nonghy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