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지멘스를 40%나 싸게 … 계사년 할인 이벤트
[헤럴드경제 = 홍승완 기자]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가 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2월 말까지 지멘스 전기렌지 4구 (제품명 : ET645GE11E)를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약 40% 할인해 판매한다.

지멘스 전기렌지 4구는 인체에 유해한 일산화탄소나 이산화탄소 등 유해가스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가전제품이다. 요즘처럼 환기가 어려운 겨울철에 가스렌지로 장시간 조리를 할 경우 유해가스로 인해 두통이나 식욕감퇴가 유발될 수 있다. 이에 반해 지멘스 전기렌지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주부는 물론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또한 전기렌지는 높은 온도로 보다 빠르게 요리를 할 수 있어 에너지 사용이 효율적일 뿐 아니라 원적외선 방사로 음식 고유의 맛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해 식재료의 맛을 풍부하게 해 준다. 특히 청소가 쉬워 주부들의 고된 집안일을 한결 수월하게 해준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계사년 새해를 맞아 꾸준히 지멘스를 아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작년 한 해 큰 사랑을 받은 지멘스 전기렌지의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지멘스 전기렌지는 작년 한 해 전년대비 50% 이상의 판매성장을 보인 제품으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주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swa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