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소니, 바이오 페스티벌 실시
[헤럴드경제= 서지혜 기자] 소니코리아는 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바이오 노트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는 ‘바이오 페스티벌(VAIO FESTIVAL)’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바이오 페스티벌은 2월 1일부터 3월 1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진행되며, 2013년 봄 출시 윈도우 8 탑재 전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중 노트북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모델에 따라 노트북 전용 가방 또는 파우치, 소니 3.0 USB,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무선 마우스,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노트북 액세서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페스티벌 대상 윈도우 8 탑재 제품은 서프 슬라이더 디자인으로 태블릿과 울트라북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PC ‘바이오 듀오 11’과 강력한 성능과 완벽한 이동성으로 모빌리티를 실현하는 ‘바이오 S 시리즈’, 터치 스크린을 탑재한 울트라북 ‘바이오 T 시리즈’, 독특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개성 표현이 가능한 스타일리시 노트북 ‘바이오 E 시리즈’ 등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바이오 노트북을 구매하고, 3월 14일(목)까지 소니코리아 고객 서비스사이트(http://scs.sony.co.kr) 내 정품 등록 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별도 배송해준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사진설명> 소니 바이오 E 시리즈, 소니 바이오 S 시리즈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