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 뽐낸 디나에이드 무대…어땠길래?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신인 뮤지션 디나에이드, 국내서 활동 개시


신인 뮤지션 디나에이드(D na Ade)가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에 걸쳐 진행된 2013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과 아시아 모델 어워즈를 통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대중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이번 행사에서 디나에이드가 보여준 무대는 대중들과 업계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음악과 패션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꾸며진 이틀간의 공연에서 디나에이드는 ‘The Star’ 와 ‘4U’ 두 곡을 25명의 패션 모델들과 뮤지컬을 연상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연출했다.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가도 받았다.


이번 쇼에서 공개된 디나에이드의 두 번째 싱글 The star는 밤 하늘의 오로라 와 별들을 연상하며 만든 곡이다. 언제나 그 자리에서 밤 하늘을 밝히는 별들을 표현함과 동시에 실제 디나에이드와 K9의 이야기를 담아 이들 뮤지션들의 진정성 있는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첫 무대를 선보인 디나에이드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국내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디나에이드가 그녀만의 색채가 묻어나는 다양한 음악들을 가지고 어떤 형태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한편 캐나다 출신 음반 제작팀에 의해 발굴된 디나에이드는 지난해 첫번째 싱글인 Reply를 아이튠즈에 공개해 처음 이름을 알렸다. 디나에이드의 청량감 있는 목소리와, 캐나다 밴쿠버 출신 래퍼 K9이 피쳐링한 Reply는 기획단계부터 해외에 초점을 두고 제작된 싱글 앨범이다.


그의 무대가 담긴 2013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24일 SBS PLUS1, 25일 SBS E! 1, 27일 SBS MTV1을 통해 방송된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