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심 속 에코힐링 아파트 ‘이수건설 청계브라운스톤’

서울 성동구 용답동에 지역주택조합 방식으로 추진하는 이수 브라운스톤 청계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올 5월 착공을 준비하고 있다.


청계 브라운스톤지역주택조합 시행사관계자는 “올 5월경에 착공이 가능하도록 추진하고 있고 일정상 정상적으로 추진된다고 밝혔다.


이 아파트는 연면적 5만 4,397m2에 지하 5층 ~ 지상 29/34층, 3개동 규모이며, 총 364세대로 건축되며 2015년 12월 입주 예정이다.


특히 용답동 브라운스톤 청계의 경우 이수건설이 시공할 예정으로 모든 자금관리를 신탁사에서 직접하기 때문에 자금관리가 투명하게 이루어지는 공정성이 있다.


청계 이수브라운스톤은  환경 친화적 단지로 단지 앞에 청계천 조망권이 좋고 신답역 및 답십리역의 더블역세권이며 강남,여의도를 10분대로 진출이 용이한 교통요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양대학교를 비롯하여 주변에 초,중,고등학교 등 교육시설 및 홈프러스,롯대백화점,한양대병원 등 편의시설 및 생활인프라를 갖추고있는 사업지로서 어느동이 로얄이라기보다는 전층이 로얄동 및 로얄층이며, 모든층에서 청계천 버들습지,용두근린공원 등 청계천 조망권이 보장되는 환경친화적 단지이다.


주변시세에 비해 평당 300~ 500만원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으며, 전 세대 소형평형(25,34평형)으로 구성 된 단지라는 점이 큰 장점으로 부각되는 등 타 지역주택조합의 이목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아파트 구입자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분양문의  :  02)3395-888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