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채식 다이어트 힘들다면? 새싹으로 맛있게!

더풀, 다섯 가지 친환경 새싹 제품 론칭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는 줄이고 단백질과 비타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는 음식을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무턱대고 지방 섭취를 제한하고 채식만 하다 보면 폭식이나 요요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좋은 음식을 맛있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


다양한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새싹 채소가 다이어트 식품으로 각광 받고 있는 것도 이와 같은 이유에서다. 단백질이 함유된 두부 무침에 새싹을 곁들여 먹으면 상큼한 새싹 두부 무침이 되며, 새싹을 우려 차로 마시면 다이어트로 예민해진 마음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최근 무공해 새싹 브랜드 ‘더풀’이 소화에 좋은 ‘위편한더풀’, 눈에 좋은 ‘눈이 쉬는, 더풀타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뷰더풀레이디’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백투더풀17’, 숙면과 심신 안정을 돕는 ‘원더풀투나잇’ 등 다섯 가지 제품을 론칭했다.


이 중 적양과 배추새싹으로 구성된 뷰더풀레이디에는 스트레스로 인해 상한 피부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셀레늄이 함유되어 있으며, 백투더풀17은 알팔파와 적양 새싹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더풀 관계자는 “새싹 채소가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꾸준히 섭취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지만, 더풀은 10g 소포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택해 언제 어디서나 하루 섭취량을 지킬 수 있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식품이나 영양제가 아닌 색다른 선물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더풀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