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T, ‘olleh 인터넷 MS office’ 출시
[헤럴드경제=류정일 기자] KT는 16일 올레 인터넷이나 와이브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에 접속해 MS 오피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올레(olleh) 인터넷 MS 오피스(office)’ 서비스를 출시했다.

올레 인터넷 MS 오피스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장소라면 언제, 어디서나 클라우드 기술을 기반으로 PC와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 각종 스마트 기기에서 마이크로소프트의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 등으로 구성된 ‘2010 스탠다드 에디션 MS 오피스’를 사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2G의 저장공간이 제공돼 유클라우드 상에서 오피스 문서를 저장 및 편집할 수 있으며 올레 인터넷이나 와이브로 상품과 연계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50G의 유클라우드 저장공간을 이용해 대용량의 자료도 보관할 수 있다.


PC에서는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서비스 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는 올레마켓(market.olleh.com),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월 이용료는 3000원(VAT별도, 인터넷 또는 와이브로 2년 이상 약정 시)으로 올레닷컴 및 고객센터(국번 없이100번)에서 신청 가능하며 올레닷컴에서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도 있다.

ry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