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기농식품 전문점 초록마을, 제휴 롯데카드 출시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유기농식품 전문점 초록마을이 이용 고객을 위한 초록마을 롯데카드를 7일 출시한다.

해당 카드로 초록마을 제품을 구매하면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청구서 상 초록마을 롯데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월 2만5000원 한도), 카드 등록 후 최초 3개월간은 전월 청구 이용금액과 상관없이 10% 할인이 적용된다.

이 외에도 백화점과 대형마트, 면세점 등 제휴처에서 할인이나 e-쿠폰 제공 등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이나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도 제공한다.

초록마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카드 발급 신청 고객이나 및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초록마을 전자쿠폰 2000원권을 지급한다. 또 기간 중 사용실적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롯데상품권 30만원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김형진 초록마을 마케팅전략팀장은 “국내 굴지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할인을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초록마을의 다양한 판촉행사 기간 중 초록마을 롯데카드를 이용하면 행사할인에 카드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 알뜰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