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교보문고, ‘모카페이’로 스마트 독서 이끈다
[헤럴드경제=서지혜 기자] 교보문고는 3일 스마트폰 앱에 다양한 결제수단을 담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 ‘모카페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모카페이’는 신용카드, 체크카드, 은행계좌, 쿠폰 등을 스마트폰에 담아 온라인이나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비밀번호 하나로 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이다. 통신사에 관계없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다. 교보문고는 추후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모카페이를 통해 바코드, QR코드, NFC 결제를 지원하여 모바일 간편결제 시스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교보문고는 ‘모카페이’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3월 10일까지 ‘Hello 모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모카페이’를 이용해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또 처음 ‘모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7만 명에게 교보 통합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교보문고 이벤트 페이지(http://goo.gl/uwC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태 교보문고 모바일영업팀장은 “스마트폰 대중화 시대에 걸맞게 스마트폰으로 결제와 쿠폰 할인 등을 원스톱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스마트금융 서비스 ‘모카페이’를 도입했다”며 “교보문고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모카페이’서비스를 이용해 지갑이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도서를 구매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지혜 기자/gyelov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