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명보 “가슴 뛰는 일을 찾아라”...기아車 드림 토크 개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기아자동차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태권도 전용공연장 ‘K-아트홀’에서 일반인 300여 명과 홍명보 감독이 함께하는 ‘K드림 토크’를 개최했다고 28일 전했다.

기아차가 준비한 이번 ‘K드림 토크’는 지난 9월부터 시작 된 ‘K토크’의 일환으로 활자 디자인의 거장 스테판 사그마이스터의 ‘K디자인 토크’, 글로벌 패션 블로거 스콧 슈만의 ‘K스타일 토크’에 이은 세 번째 토크 콘서트이다.

홍명보 감독은 강연에서 축구 선수라는 꿈을 향해 노력했던 지난 시절을 회고 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삶을 주체적으로 디자인해 나가는 실행정신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홍명보 감독은 “꿈을 잃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젊은이들에게 인생 선배로서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며 “자신이 가슴 뛰는 일을 꼭 찾아라. 그것이 기적을 만드는 꿈의 디자인 비결”이라고 말했다.

기아차, 홍명보와 함께 K드림 토크 개최. 기아자동차는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태권도 전용공연장 ‘K-아트홀’에서 일반인 300여 명과 홍명보 감독이 함께하는 ‘K드림 토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홍명보 감독이 ‘가슴 뛰는 삶으로 꿈을 디자인하라’는 내용의 강연을 하는 모습.                                                                                                              [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는 홍명보 감독의 단독 강연 이후에도 구자철 선수와 김태영 코치를 패널로 초청, 홍명보 감독과 함께한 시간들에 대해 이야기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며 가수 김태우씨가 출연한 미니콘서트도 개최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의 디자인 싱킹(Design Thinking)을 다양한 관점으로 재해석한 K토크를 통해 고객들의 삶에 즐거움과 가치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K토크 시리즈 등 다양한 소통방법을 통해 고객의 마음에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