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제주항공, 괌에 자유여행객 전용 라운지 개설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이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괌 현지에 제주항공 자유여행객 전용 라운지를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이곳은 괌 시내 투몬호텔로드 피에스타호텔 맞은편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제주항공을 통해 자유여행을 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괌 라운지 사이트(jejuair-lounge-guam.net)에서도 괌 관광정보 및 쇼핑, 교통편 소개와 각종 옵션관광, 픽업서비스, 렌터카 등의 예약이 가능하다.

이곳에선 교통사고, 분실사고 등 각종 사고지원 및 의료지원, 공항~호텔 픽업, 인터넷전화 및 인터넷 무료사용, 짐 보관 및 유모차 대여, 옵션관광 예약 및 안내, 렌터카 예약, 맛집 및 제휴식당 안내 및 예약, 괌 현지 휴대폰 및 어댑터 대여, 무료 음료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또 멤버십 카드를 받으면 제휴업체 매장에서 10% 할인 등을 받을 수도 있다. 운영시간은 괌 현지기준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이다.

이를 기념해 제주항공은 라운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괌 왕복항공권,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모바일 기프트콘 등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기존의 괌 여행은 풀 패키지 이용객이 많았으나 제주항공 취항 이후 직접 저렴한 항공권을 구매하고 숙박과 관광일정을 예약하는 개별자유여행객의 수요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