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주 해슬리 나인브릿지, 올 아시안투어 최고의 대회개최 클럽 선정
경기도 여주의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이 올해 아시안투어에서 최고의 개최 클럽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최근 열린 ‘2012년 아시안투어 시상식’에서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은 ‘최경주 CJ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보여준 명품 클럽 시설, 서비스를 인정받아 ‘Host Venue of the Year’를 수상했다.

‘Host Venue of the Year’는 올 한해 아시안투어에 참석했던 선수들이 약 25개국의 개최 클럽 중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인 클럽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은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대회 기간동안 최고의 시설과 코스, 스탭 및 F&B 등 최상의 클럽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대회를 통해 핸드폰 소음 없는 대회, 담배연기 없는 대회를 통해 갤러리 플라자 운영, 별도 흡연구역 등을 설치하며 성숙한 갤러리문화를 선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국내 최초 정통 회원제 클럽으로서 일반 골퍼, 갤러리의 접근이 쉽지 않았던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은 ‘최경주 CJ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처음으로 일반인에게 공개되며, 아시안 투어 관계자를 비롯한 선수, 갤러리 들에게 시설과 서비스 부분에서 극찬을 받았다. 해슬리 나인브릿지 골프클럽은 올 초에는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꼭 가봐야 할 세계적 명소 중 한 곳으로 선정된 데 이어 이번 아시안 투어 최고 클럽 수상이라는 겹경사를 맞으며 국내 최고의 클럽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했다.

김성진 기자/withyj2@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