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겨울철 피부관리, 미백과 노화방지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출시


여름철 강한 자외선이 내리쬘 때만 미백관리를 하는 여성들이 많다. 하지만 여름이 지나고 겨울로 접어들면서 피부변색과 여드름으로 인한 붉은 자국이 더 도드라지게 나타난다. 특히 겨울철에는 스키나 보드와 같은 야외활동 시 쌓인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에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간과하기 쉽다.


코스메틱 브랜드 폴라초이스(www.paulaschoice.kr)는 이번 시즌 미백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RESIST Pure Radiance Skin Brightening Treatment)를 출시했다.


화장품 경찰관 폴라비가운의 엄격한 관리 하에 탄생한 리지스트 퓨어 래디언스 스킨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는 미백, 여드름자극, 다크스팟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선스크린과 함께 사용시 새로운 피부 변색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도 한다.


트리트먼트 속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는 수용성 비타민 B복합체로서 피부 톤을 맑게 하고 다양한 노화 흔적을 예방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어리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KFDA로부터 미백기능성 화장품 인증도 받았으며 효과가 입증된 비타민과 식물 베이스 성분이 복합적으로 성분배합되어 갈색 반점을 줄여주고 피부톤을 재생시켜주어 더 젊고 광채가 나는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


폴라초이스 관계자는 “실크같이 부드러운 제형의 제품으로 더욱 피부 재생 성분과 항산화성분의 특별한 배합이 다양한 노화의 징후를 개선시켜 광채를 부여한다”며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가능하고 선스크린과 함께 사용시 새로운 피부 변색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도 한다”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