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일본 홋카이도 온천여행, 숙박이 단돈 100엔?

재패니칸 100엔 숙박 이벤트… 오는 2월까지


추운 겨울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일 힐링 타임이 필요하다면 홋카이도와 하코네 등 유명 온천이 많은 일본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홋카이도에는 영화 <철도원>의 촬영지인 이쿠도라와 세계 3대 야경으로 꼽히는 하코다테, 삿포로 눈꽃 축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다. 일본인이 뽑은 가고 싶은 여행지 6위에 이름을 올린 하코네는 천혜의 자연 경관과 따뜻한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온천 여행을 떠날 지역을 정했다면 다음은 숙박 시설을 예약할 차례다.


일본 여행사 JTB그룹이 운영하는 재패니칸(JAPANiCAN)은 일본 전 지역의 숙박 시설을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는 사이트다. 료칸과 호텔 등 6천 개 이상의 숙박 시설을 예약할 수 있으며, 예약과 동시에 숙박 확정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한국인 여행객의 편의를 돕기 위해 한국어 대응이 가능한 현지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다.

 


재패니칸은 매월 기간 한정 특가 할인 상품 및 이벤트 상품을 통해 여행의 부담도 낮추고 있다. 현재는 JTB 그룹 창립 100주년 맞이 이벤트 등을 실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창립 100주년 기념으로 오는 2월까지 매달 진행되는 100엔 이벤트는 1박에 만 엔이 넘는 고급 호텔에서의 1박과 조식을 단 돈 100엔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2명이 함께 참여 하는 이 이벤트는 재패니칸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를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한 팀(2인)을 선정하며, 당첨 후 6개월까지 100엔 숙박권을 사용할 수 있다.


100엔 이벤트와 더불어 2인 1실 무료 숙박권 제공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재패니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숙박권 증정 이벤트는 과거 일본 여행에 관한 추억이나 한번쯤은 머무르고 싶은 곳에 대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숙박 업소 숙박권과 일본 내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을 증정한다.


재패니칸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