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키워드브릿지, 이베이 연동 솔루션 ‘지셀링보드’개발

지셀링보드(Gsellingboard), 사용자 중점의 솔루션으로 출사표 던지다


국내 오픈마켓 시장은 이제 레드오션 단계에 접어들었다. 많은 판매자들이 해외시장에 눈을 돌리고 있으며 3억 명이 넘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는 글로벌 온라인 시장 ‘이베이(ebay)’의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다.


e커머스 마케팅 엔지니어 그룹 ㈜키워드브릿지(대표 강호남)는 국내 이베이 판매자들을 위한 이베이 연동 솔루션 ‘지셀링보드’를 개발했다. 지셀링보드는 이베이에 접속하지 않고도 이베이의 운영관리를 쉽고 간편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셀러 밀착형 멘토링 종합 솔루션’이다.


강호남 대표는 “낯선 해외 시스템과 고객응대, 국제배송 등의 업무로 어려움을 호소하는 이베이 셀러들이 상당수”라며 “셀러의 눈높이에 맞춘 편리하고 유익한 기능들로 무장한 지셀링보드가 셀러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미들웨어(middle-ware)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셀링보드는 이베이와 페이팔의 동시 연동이 가능해 실시간으로 일어난 판매현황, 입금액, 수수료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판매된 상품의 재고가 자동으로 반영되어 부족한 재고를 알려주며, 이익을 측정하기 위한 판매금액 산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지셀링보드의 예약 리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지정한 국가와 시간에 설정한 상품이 자동으로 리스팅 된다. 현재 예약 리스팅은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독일 5개국이 지원된다. ‘리스팅 상품 복사’ 기능도 있어 한 국가에 올린 상품을 다른 국가에서 카테고리 변경만으로 바로 리스팅 할 수 있다.


지셀링보드는 배송관리에 있어서 많은 시간을 소요하는 이베이과 페이팔 주소확인 작업, 송장입력 작업도 자동화했다. 우편물접수등원부와 배송목록도 버튼을 한 번 클릭하면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여기에 현직 이베이 플래티넘셀러의 ‘멘토링서비스’를 제공, 이베이 운영 시 궁금한 점과 고객응대, 상품배송 등의 노하우를 빠르고 정확하게 안내해준다.


강 대표는 마지막으로 “국내 이베이 셀러들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지셀링보드를 활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