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판타지로망스, 향후 업데이트 방향 발표


모빌소프트(대표 조구동)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에서 퍼블리싱하는 국내 최초 웹 SRPG <판타지로망스>가 오늘(12일) 홈페이지를 통해 내년 3월까지의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다가오는 12월 말에는 기존에 경험했던 거지와 4차원 소녀, 전쟁고아에 이어 신규 캐릭터 '몰락한 기사 가문의 후예'가 게임 내에 추가될 예정이다.

적을 도발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풀어나갈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지닌 신규 캐릭터를 통해 한층 신선한 전략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어서 오는 1월에는 신규 도시 3개가 새롭게 오픈되고, 최대 레벨이 기존 40레벨에서 60레벨로 확장되어 보다 풍부한 컨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저 협력 시스템이 함께 업데이트 되면서 커뮤니티가 한층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2월과 3월에는 신규 캐릭터 '열등생', '떠돌이소년'과 더불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 추가된다. 열등생은 자신감 없는 마법 캐릭터로 등장하고 떠돌이소년 또한 자유롭게 방랑하는 집시로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규 도시 2개 오픈과 더불어 최대 레벨이 65레벨로 확장될 계획이어서 게임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이끌고 있다.

SRPG(전략 롤플레잉 게임) <판타지로망스>는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웹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네이버 회원의 경우 새로 가입하지 않고 간단한 인증만을 거쳐 쉽고 빠르게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전략 전투와 손쉬운 자동 전투를 통해 초보자도 누구나 흥미롭게 즐기면서 1천 여종의 몬스터와 사냥과 전투를 지원하는 '서번트'를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킴으로 다양한 인생 전환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현재 <판타지로망스> 홈페이지에서는 오픈베타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채롭고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친구를 따라 함께 판타지로망스를 즐기는 모든 유저에 1천 리프와 함께 펫 아이템을 증정하며, 튜토리얼만 진행해도 갤럭시 노트2나 아이패드 미니를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로망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tasyromance.co.kr)와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병록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