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투어비스 ‘내 생애 최고의 12월’ 연말이벤트 열어

12월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간이자 새로운 해를 기다리는 시간이기도 하다. 또 남녀노소 모두가 기대하는 크리스마스도 있기에 1년 중 가장 설레는 달이기도 하다. 때문에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거나 사랑하는 연인 혹은 친구들과 깜짝 이벤트를 만들어 ‘12월의 추억’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추억만들기에 고민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여기를 주목하자.


SK그룹 계열사에서 운영하는 여행사 투어비스에서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두가 하나쯤은 갖고 있을 12월의 추억 혹은 올해의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 ‘생어거스틴’에서 즐기는 로맨틱 디너의 기회가 주어진다. 1등 2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생어거스틴 와인디너코스요리 2인 식사권을, 아쉽게 1등을 놓친 100명에게는 태국식요리 무료 식사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4일부터 28일까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투어비스 관계자는 “현대인들은 너무 바빠서 주변 사람들과의 식사 한 끼도 시간을 내기가 어렵다. 이에 그동안 투어비스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디너 초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월에도 소중한 사람과의 로맨틱 디너를 테마로 한 생어거스틴 디너코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예상보다 많은 관심과 사연들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연말에도 진행을 하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또 “바쁜 일상이지만 좋은 이들과의 저녁식사 한 끼를 통해 연말을 행복하게 마무리 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생어거스틴’은 프랑스 파리의 아시안 레스토랑이 즐비한 생어거스틴 거리를 콘셉트로 한 곳으로,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현지인 주방장의 맛스러운 요리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또한 서래마을점, 가로수길점, 이태원점 등 젊고 낭만적인 분위기의 동네에 위치하여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단순한 음식점을 넘어서 서울을 벗어나지 않고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해줄만한 공간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