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더후라이팬, 이국적 향신료맛 특징 신메뉴 ‘후팬 핫윙’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카페형 치킨 프랜차이즈 더후라이팬(대표 이정규ㆍhttp://www.thefrypan.co.kr)이 신메뉴 ‘후팬 핫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메뉴 ‘후팬 핫윙’은 더후라이팬에서 직접 개발한 윙가공법에 후팬 특제 파우더와 후팬 핫소스가 어우러진 맵고도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후팬 특제 파우더에는 이국적인 향신료가 들어가 독특한 향을 더했다.

‘후팬 핫윙’은 치킨의 콜라겐이 풍부한 아랫날개와 단백질이 풍부한 윗날개를 같이 사용해 만들었다. 조리 시 매콤한 핫소스와 바로 갈아 올린 부드러운 치즈를 직화로 한번 구워 깊은 맛이 난다. 가격은 1만3500원이다.
신메뉴 ‘후팬 핫윙’

더후라이팬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와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핫타임에 매장을 방문해 참여하면 되며 핫타임은 매장별로 다르다. 후기 이벤트는 신메뉴의 시식 후기를 개인 블로그나 카페에 남기고 더후라이팬 카페에 포스팅한 URL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더후라이팬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thefrypan)를 참조하면 된다. 신메뉴 출시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더후라이팬 이정규 대표는 “신메뉴 ‘후팬 핫윙’은 매콤한 치킨 메뉴도 있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더후라이팬 브랜드의 컨셉을 유지하는 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신메뉴를 개발해가겠다”고 밝혔다. 문의 1544-2928

suntopia@heraldcorp.com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 포스터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