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트라이더에 '도전자 모드' 추가


넥슨(대표 서민)은 5일(목) 자사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 '도전자 모드'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싱글 플레이를 지원하는 도전자 모드는 난이도별로 구성된 총 50단계의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다양한 트랙에서 등장하는 NPC(Non Playable Character)와 대결을 통해 실력을 점검하고, 연습을 할 수 있는 콘텐츠이다.

모든 스테이지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진정한 도전자 엠블럼'을 지급한다. 넥슨은 오는 19일까지 이번 도전자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도전자 모드에서 제공하는 이벤트 스테이지들을 완료한 유저에게 '제로 스페너', '초기화 보호 자물쇠' 아이템 등과 교환이 가능한 '도전자 카드'를 제공하고, 40단계 이상의 미션을 성공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1만 원)를 선물한다.

     

아울러 도전자 모드 이용 시 'RP(경험치)' 및 '루찌(게임머니)'를 20% 추가 제공하고, 특히 주말(금, 토, 일)에는 RP와 루찌를 3배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김진수 팀장은 "단계별로 세분화된 난이도를 제공하는 도전자 모드가 현재 유저의 실력을 정확히 검증해줄 것"이라며, "다양한 미션을 정복해나가며 단계별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체험서비스 이용 안내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