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사가, 파괴 본능에 물든 그가 왔다! 디스트로이어!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6일(목), 85번째 용병 '디스트로이어(Destroyer)'를 업데이트했다.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파괴 본능으로 무장한 '디스트로이어'는 강력한 빔 라이플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원거리 전투에서 다른 용병들 보다 활용도가 높다. 특히, ▲멀리 떨어진 적을 조준해 연사공격을 퍼붓는 '건 블레이징' ▲레이저 화살을 발사하는 '일루젼 애로우' 등 빠른 기동과 뛰어난 사격 능력으로 전장을 지배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이벤트도 시작했다. 오는 13일(목)까지 전 이용자는 접속 한 시간 달성 시 지급되는 얼음 덩어리를 사용해 얼음 조각을 획득하고, 이벤트샵에서 이를 소비함으로써 '스카디 갑옷', '스카디 서클릿', '스카디 오브' 등 각종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접속 일 수가 누적됨에 따라 얼음 조각이 추가로 지급되며, 3일차와 6일차에는 '행운의 용병 소환서', '행운의 장비 보급 상자' 등을 함께 선물한다. 이 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며, 이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올 한 해를 정리하는 2012 <로스트사가> 어워드를 개최해, 최고 레벨 상, 길드 상, 스타일리스트 상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영광의 수상자를 선발하고 시상식과 간담회를 겸한 VIP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www.lostsaga.com
박병록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