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팡야,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 본격 예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가 겨울방학 중 실시할 대규모 업데이트 '챌린지(Challenges)'의 주요 내용과 트레일러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한다고 6일 밝혔다.

<팡야>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이용자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시스템을 선보이고, 지금까지의 <팡야>에서는 선보인 적 없는 독특한 성격의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을 '챌린지(도전)'로 명명했다. 

     
 
<팡야>는 업데이트 실시 전,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챌린지'의 주요 내용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우선, 이번에 업적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이용자는 업적 시스템을 통해 '홀인원 성공하기' 같은 여러 가지 도전과제를 즐길 수 있고, 도전과제를 성공하게 되면 신규 아이템인 '커스텀 맵 아이템'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의 이름과 게임 내 모습, 특징들이 공개됐다. <팡야>의 11번째 캐릭터 '스피카'는 외계에서 온 소녀로 도전적이면서 호기심 많은 성격의 소유자다. 반전의 요소도 갖고 있어, '스피카'는 <팡야>의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팡야>는 이용자가 맵에 직접 특정 효과를 부여할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커스텀 맵 시스템'은 이용자가 아이템을 이용해 맵의 바람의 세기와 강수 확률 등을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카드 합성 시스템, 일일 퀘스트, 신규 아이템 등 새로운 재미가 챌린지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pangya.gametree.co.kr
강은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