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기아車, 프리미엄 고객 초청 ‘2012년 송년음악회’ 개최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기아자동차는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출고고객 등 총 3000여 명을 초청해 ‘201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쎄시봉 특집으로 진행된 1부에서는 포크가수 윤형주와 김세환이 관객들을 70, 80년대 포크 음악의 추억 속으로 안내했고, 2부에서는 남경주, 최정원, 전수경, 아이비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가수들이 총 출동해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기아차는 4일과 5일 이틀 동안 공연장 주변에 ‘K9’과 ‘더 뉴 K7’을 전시해 공연장을 찾은 고객들이 보다 가까이서 차량을 체험할 수 있도록했다. 

기아자동차㈜는 5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서울 종로구 소재) 대극장에서 ‘큐 블레스(Q Bless)’ 멤버십 고객 및 ‘The New K7’ 사전계약, 출고고객 등 총3천 여 명을 초청해 ‘2012년 송년음악회’를 개최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또한 이번 행사에 당첨된 ‘큐 블레스’ 고객과 ‘더 뉴 K7’ 사전계약 및 구입고객 등 3000명에게 송년음악회 티켓과 포크가수 윤형주의 크리스마스 캐롤 CD 및 행사 안내 책자, 무료 주차권을 제공했다.

한편 기아차가 시행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큐 블레스(Q BLESS)’는 고객들의 품격(Qualified)과 서비스의 품질(Quality of Service)을 상징하는 알파벳 ‘Q’와 축복을 뜻하는 ‘블레스(Bless)’의 합성어로 K9, 오피러스, K7, 모하비 고객들의 풍요로운 삶과 행복을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sonamu@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