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현대車, 프리미엄 고객 대상 ‘반 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헤럴드경제=김대연 기자]현대자동차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반 고흐 in 파리展’ 초대권 제공하는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서울ㆍ경인 지역 프리미엄 차종 시승 고객 및 블루 아너스 멤버십 고객,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들이 대상이다.

이번 ‘반 고흐 in 파리展’은 서울 예술의 전당 디자인미술관에서 고흐가 파리에서 활동하던 시기에 탄생한 자화상 및 유화작품 60여점을 내년 3월 24일까지 전시한다. 우선 현대차는 내년 1월까지 2달간 서울ㆍ경인권에 위치한 시승센터 16곳에서 에쿠스, 제네시스, 그랜저를 시승한 고객들 중 선착순으로 2500명(1인 2매)에게 모바일 초대권을 전달할 계획이다. 시승 예약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서울ㆍ경인권 인근 시승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전시회 기간 동안 에쿠스, 제네시스, 제네시스 프라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급하는 블루아너스 멤버십 카드 소지자들에게도 반 고흐전 20% 할인 혜택(동반 1인 포함)과 동시에 관람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예술의 전당 3시간 무료 주차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멤버십 회원당 총 1회 할인 혜택 제공, 멤버십 카드 필참) 이 밖에도 지난달 28일에 공개한 에쿠스 페이스리프트 사전 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1인2매)을 선정, ‘프리미엄 반 고흐 투어’를 진행 할 방침이다. 

‘프리미엄 반 고흐 투어’는 참가 고객들을 일반 관람객들 보다 30분 사전 입장하게 해 쾌적한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도슨트(전시해설사) 서비스 및 ▷전시 운영자와 함께하는 티타임 ▷기념품 지급 등을 포함하고 있다.

sonamu@heraldcorp.com


현대차, 반 고흐展 고객 초청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대표 정몽구)는 프리미엄 고객들을 대상으로 ‘반 고흐 in 파리展’ 초대권을 전달하는 고품격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사진제공=현대자동차]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