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기자만 1천명 ‘완판’예감…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계약 시작

오늘 부터(5일) 3일간 계약 진행…
계약 1일차 대상 명품가방 증정


대우건설이 경기 안산시 고잔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의 지정계약이 오늘부터 진행된다. 지난 3순위 청약접수 결과 최고 10대 1, 평균 1.9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던 만큼 계약 결과를 두고도 관계자들의 기대가 뜨겁다.


오늘부터 3일간 이루어지는 계약 현장에는 한시바삐 계약을 진행하려는 청약 당첨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쉽게 당첨을 놓쳤지만 미계약 잔여세대를 분양 받기 위해 기다리는 분양 희망자만도 1천여 명에 육박하는 만큼 최단기간에 분양이 완료될 가능성이 크다.


뜨거웠던 청약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계약자 대상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계약 1일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루이비통 명품 가방, 알마니 커플시계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 견본주택 집객사진>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고잔동 일대에서 7년 만에 이루어지는 신규 분양인 데다 고잔신도시 마지막 물량으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매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주변 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안산시내 최고의 입지, 푸르지오 브랜드 시너지 등으로 실제 안산지역 주택 청약통장 가입자 고득점자들을 대거 불러모았다.


업계 관계자는 “주택경기 침체로 최근 신규 분양 시장에서 청약통장의 의미가 사라진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이례적인 결과”라며 “고가점자들이 대거 신규 청약에 나선 것은 그만큼 입지나 상품 등에서 인정받은 결과”라고 분석했다.


‘안산 레이크타운 푸르지오’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782번지(37블록)에 지어지며지하 2층~지상 43층 11개동, 전용면적 59~124㎡의 1,569가구 규모의 대단지다.


전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했고,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지상 전체를 녹지화했다. 지하 공간에는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탑라이트를 설치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주변의 10년 이상 된 아파트들 대비 차별화된 주차장시스템, 커뮤니티 시설들을 갖춘 점도 눈에 띈다. 또한 기존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특화된 조경, 친환경 주거아이템, 대규모 커뮤니티시설, 인테리어 등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입주는 2016년2월 예정이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