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카트라이더, 로그인 없이 게임 즐기는 '체험 서비스' 오픈
넥슨(대표 서민)은 30일(금) 자사의 인기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로그인 절차 없이도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는 '체험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 서비스가 도입됨으로써 회원가입을 하지 않은 일반 방문자들도 튜토리얼('라이더 스쿨')과 멀티플레이 모드 등 카트라이더의 일부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게 됐으며, 체험유저에게는 카트 바디를 비롯해 풍선, 펫(Pet) 등과 같은 아이템이 기본혜택으로 지급된다.
한편 넥슨은 서울 남산의 풍경을 테마로 제작한 신규 트랙 '빌리지 남산'도 추가했다. 빌리지 남산 트랙에는 '서울N타워', '케이블카' 등 남산에 존재하는 친숙한 랜드마크들이 대거 등장, 실제로 남산을 활주하는 듯한 재미를 전달한다. 이번 체험서비스 이용 안내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는 전국민의 3분의 1인 1,800만 명이 즐기는 국민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서비스 초창기 최고 동시접속자수 22만 명을 기록하는 등 레이싱 게임으로서 전무후무한 기록을 남긴 바 있다. 현재 국내 외 중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등지에 진출, 인기리에 서비스되며 전세계 2억 7천만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