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드래곤앤소울, T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받고 선물 받자
액션 디펜스 '드래곤앤소울'이 T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및 기념 이벤트로 유저몰이에 나선다. 모바일게임 전문업체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최근 T스토어에 출시한 드래곤앤소울을 7일간 무료로 전환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11월 29일 새벽 0시를 기해 무료 이벤트가 시작된다. 12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유료 앱인 드래곤앤소울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에게 3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인 강화석, 물약, 골드가 지원된다.
     
댓글과 평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다운받은 유저가 후기와 평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이 제공된다. 이중 재치와 재미를 겸비한 댓글의 주인공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뮤지컬 궁 VIP티겟이 주어진다.
퍼니글루 페이스북(www.facebook.com/FuniglooGame)을 통해서도 드래곤앤소울 관련 이벤트가 이어져 뮤지컬티켓, 문화상품권, 티스토어 캐시를 획득할 수 있다. 퍼니글루 김상범 부사장은 "호쾌한 액션 디펜스 드래곤앤소울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즐겨주기를 바라는 마음에 무료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의 동시 진행을 기획했다"며 "금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액션 디펜스 '드래곤앤소울'은 유저가 대마법사의 후손 카이렌과 함께 정령의 구슬 속에 갇혀버린 동생 카렌을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다룬 횡스크롤 게임이다. 다양하고 강력한 마법 스킬 플레이로 호쾌하며 수집한 카드로 친구들과 교환하거나 랭킹을 비교하는 등 잔재미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www.funigloo.com

박병록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