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주부 코리아, 글로벌 게임 e머니 '아주벅스' 런칭
아주부 코리아(AZUBU Korea, 대표 진한철)는 간편한 구매 절차를 통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결제 수단 '아주벅스(AZUBUX)'를 12월 3일 국내 런칭한다. 아주부 코리아는 독일의 게임 전문 미디어 그룹 '아주부(AZUBU)'의 한국 지사로, 프로선수단 운영을 시작으로 리그 후원, 아마추어 선수 육성, 방송 콘텐츠 기획 및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진행 중인 국내 최초이자 최고의 e스포츠 전문 기업이다.
'아주벅스'는 아주부 코리아에서 선보이는 글로벌 게임 e머니로, 공식 홈페이지 내 '교환소'를 통해 각종 게임의 결제 수단으로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선불카드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아주부 코리아에서 선보일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 구입에도 활용되며, 제휴를 통해 이용 범위를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특히 '아주벅스'는 비자, 마스터, JCB, 페이팔 등 전세계에서 사용되는 신용 카드를 이용해 어디서든 손쉽게 구입할 수 있어, 해외에 거주 중인 게이머도 복잡한 절차 없이 국내에서 제공 중인 각종 선불카드를 구입해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아주부 코리아는 이번 국내 런칭을 시작으로, 2013년에는 북미, 유럽 서비스를 실시, 전세계 게이머가 각 국가별 게임 캐시를 환율 계산과 같은 불편한 없이 간단히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할 계획이다.
아주부 코리아 신재학 COO은 "그 동안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향후 아주부 코리아 행보의 근간이 될 아주벅스를 드디어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이번 아주벅스의 출시를 시작으로 전세계 e스포츠 선도 기업이 되기 위해 본격적인 전개를 시작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주부 코리아는 '아주벅스'의 런칭을 기념, 세계 최고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인 '아주부 프로스트'와 '아주부 블레이즈' 선수들과 함께 팀을 이뤄 토너먼트 시합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2월까지 구매한 이용자는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 캐시를 교환할 수 있다. 실제로 넥슨 캐시 11,000원권을 9천원에 판매하며,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4,500원에 판매하는 등 폭넓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azubu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