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해진, 2012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배우 박해진이 ‘2012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박해진은 지난 12월 3일 광화문 KT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2012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 홍보대사 위촉식 및 서포터즈 발대식에 참가해 서포터즈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박해진은 정식으로 2012청소년흡연예방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기념 핸드프린팅과 홍보대사 기념패를 받았으며 서포터즈 중 세 명을 추첨, 본인이 직접 준비한 애장품으로 건담(리미티드에디션 한정판)과 축구화,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바디케어 제품 등을 선물했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상우 역으로 출연중인 박해진은 바쁜 촬영일정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친절한 미소와 캠페인 서포터즈들에게 배려를 보여주며 큰 박수를 받았다.

박해진은 위촉식에 앞서 지난 11월 8일 캠페인 홍보 영상 및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으며 “청소년 흡연을 예방하기 위한 뜻 깊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분증 확인이 생활화 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홍보와 동참을 이끌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해진은 홍보대사로서 대학생 서포터즈들과 오는 12월 11일 거리 캠페인에 참여해 지하철 2호선 잠실역사 내에서 시민을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친 후 신천역 일대로 이동, 담배소매점에서 홍보대사의 일일 점주 체험 및 가두행진을 할 예정이다.

한편 올해로 14회째를 맞이하는 ‘청소년흡연예방캠페인’은 담배 구입 시 신분증을 제시하고 확인하는 절차를 생활화해 청소년 흡연을 미연에 예방 하고자 기획됐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