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이투자증권, 스마트폰ㆍ태블릿PC 매매수수료 무료
[헤럴드경제=박세환 기자] 하이투자증권(사장 서태환)은 3일부터 2013년 12월 31일까지 스마트폰 증권매매 서비스인 ‘스마트하이’와 태블릿PC 증권매매 서비스인 ‘스마트하이T’의 매매수수료 무료와 월 할부금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은 해당 기간 동안에 주식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은 최초 계좌개설일로부터 1년간 스마트하이와 스마트하이T를 이용한 주식, ELW, ETF 매매 시 수수료가 무료다.

또 주식이나 선물계좌 보유 고객은 누구나 스마트하이 또는 스마트하이T를 이용한 월 매매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최신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PC를 무료로 지급 받을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의 스마트하이는 HTS수준의 관심종목 현재가와 투자정보, 국내외지수 조회, 선물, 옵션 주문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고 부가적으로 전자도서관 서비스와 시스템매매신호, 팍스넷 종목 토론방을 제공한다.

하이투자증권 MTS용 증권매매 프로그램은 안드로이드폰은 마켓, 아이폰은 앱 스토어에서 하이투자증권을 검색 후 조회된 파일 중 스마트하이 또는 스마트하이T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 또는 고객지원센터 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gre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