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한레이크뷰 성공분양 축하 이벤트, 서한 가족 한마음 등반대회 성황리 개최

1,000여명 서한가족  청룡산 등반으로 힐링라이프 체험하고 화합의 시간 가져...


달서구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서한이다음 레이크뷰에서 최고청약률 76;1로 또한번 성공분양 신화를 예고하고 있는 (주)서한이 24일(토) 펜타힐즈 서한이다음과 대구테크노폴리스 서한이다음, 서한 코보스카운티 계약자와 월광수변공원 서한이다음 레이크뷰 청약자를 초청하여 서한이다음 가족 한마음 등반대회를 열었다.


이날 오후1시 도원동 월광수변공원 레이크뷰 현장에 마련된 행사장에는 1,000여명의 서한이다음 고객이 모였다. 쌀쌀할 거라는 일기예보와는 달리 화창한 가을 날씨에 어린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참석한 고객 등 산과 자연을 좋아하는 시민들의 표정은 즐거웠다.


치어댄스팀의 즐거운 공연과 강남스타일 춤을 배우며 몸을 풀고, 서한측에서 준비한 수건,생수,빵,과일,레저푸드병을 받아 등반에 올랐다. 1시간 가량의 등반 후에는 섹소폰연주, 가수 공연 등의 즐거운 시간을 가진 뒤, 추첨을 통해 텐트,렌턴,야외의자 등의 등산용품 경품을 참가자에게 전달했다.


 

(주)서한의 김민석 팀장은 “2012년 한해 보내주신 고객들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같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단풍이 아름다운 청룡산을 걸으며 힐링라이프를 체험하며, 서한이다음 가족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고객 각각의 가족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자리”라고 덧붙였다.


오픈당일부터 대구시민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도원 월광수변공원 서한이다음 레이크뷰는 21일 1,2순위, 22일 3순위 청약을 마감한 결과, 84㎡C를 제외한 5개 평형이 1순위 마감됐고, 84㎡C형은 3순위에서 최고경쟁률 76;1을 기록했다. 11월 28일(수) 당첨자발표, 12월 3~5일 3일간 계약이 실시된다. 1차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무이자로 실수요자의 초기부담을 줄였고 발코니확장과 새시가 무료로 시공된다.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서구 도원동 월곡네거리앞, 현장입구에 마련됐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