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제혜택 받는 소형주택 1채 3천만원대

요즘 뜨고있는 소형주택이 각종 세제 혜택을 받으면서 새로운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에스원디앤씨가 선보이는 소형주택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은 동탄에서 1,2차 100%분양마감의 성적으로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용인 ‘에스원스마트빌’은 실질적인 투자금액이 3,000만원대로 1억에 3채를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각종 세금이 면제되는 세제혜택으로 소액투자가 가능해 소액투자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에스원스마트빌은 최근 10여년간 묶였던 수질오염총량제가 풀리면서 그동안 주거공간 부족의 문제가 해소 될 것으로 보인다.


인근의 명지대, 송담대, 용인대의 대학밀집과 용인의 중심 경안천, 중앙공원이 근접하며 경전철 운동장·송담대역이 도보 5분거리에 있어 입지조건 또한 손색없다.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하며 공실률 걱정 없이 안정적인 임대사업을 할 수 있어 이미 투자가치를 알아본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의 열기는 뜨겁다.

 


지하 3층 ~ 지상 15층의 규모로 총 318세대, 상가도 함께 분양하며 전세대 풀옵션 스타일과 고급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일부세대 테라스 비치와 함께 경안천을 조망권을 갖추고 있어 도심속에서도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장점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시행은 에스원디앤씨, 시공 두손건설과 분양보증 대한주택보증이 용인시에 새로운 개념의 주거환경으로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모델하우스는 분당선 오리역 6번출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많은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은 분주하다.


분양문의 1877-5111
홈페이지
www.yongins1smartvill.com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