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PM, 타워레코드 시부야 역대 싱글판매 1위
그룹 2PM의 싱글 ‘뷰티풀(Beautiful)’이 타워레코드 역대 싱글 판매 1위라는 경이로는 기록을 세웠다..

2PM은 지난 6월 6일 현지에서 발매한 네 번째 싱글 ‘뷰티풀’로 장르를 불문한 시부야 타워레코드 점의 역대 싱글 판매량 1위를 거머쥐었다.

타워레코드는 온,오프라인 통합 일본 내 가장 주요한 음반 판매점으로, 그 중 시부야 타워레코드는 음반 매장 중 일본 최대 규모를 자랑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


1995년 시부야 타워레코드가 생긴 이래 장르를 불문한 역대 싱글 판매 1위라는 2PM의 경이로운 기록에 현지 관계자들 역시 놀라움과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으며, 최근 발매한 다섯 번 째 싱글 ‘마스커레이드(Masquerade)’의 선전이 과연 ‘뷰티풀’의 기록을 넘어설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22일 2PM은 타워레코드 시부야 지점 점장으로부터 ‘타워레코드 시부야점 싱글 판매량 역대 1위’를 기념하는 인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유창한 일본어로 타워레코드와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함은 물론 리뉴얼을 완료한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2PM은 “세계 최대 음반 판매장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저희 2PM이 역대 싱글 판매 1위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늘 좋은 음악과 멋진 무대를 위해 더 노력하는 2PM이 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2PM은 오는 12월 8일 인도네시아, 15일 대만, 22일 마카오 등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