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하이 허수아비 ‘초특급 인기’…엠카 트리플크라운 달성
[헤럴드생생뉴스]신예 이하이가 케이블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곡 ‘1,2,3,4’로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이하이는 22일 엠넷으로부터 3주 연속 1위를 수상 소식을 접한 후 ‘MAMA스페셜’로 ‘엠카운트다운’이 결방되자 영상으로 대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하이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트리플크라운을 받게 되었는데요, 모두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감사드려요. 그리고 사장님 킹왕짱!”이라며 16살다운 귀여운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하이의 ‘엠카’ 트리플크라운 수상은 올해 데뷔 한 수많은 신인들 중 처음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를 더한다. 이와 함께 22일 발표된 가온차트에서도 ‘1,2,3,4’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데뷔 곡 ‘1,2,3,4’로 25일간 음원차트 1위를 유지하며 싸이 이후 최장 기간 1위 자리를 지킨 이하이는 오늘(22일) 발표한 ‘허수아비’로 다시 한 번 ‘이하이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이하이 허수아비

박진영 프로듀서의 곡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허수아비’는 박진영표R&B 발라드 곡에 이하이의 중저음톤과 소울풀함이 더해진 매력적인 곡으로 이별 후의 쓸쓸함을 이하이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 노래는 박진영에게 곡을 받은 후 양현석이 몇 년간 아껴뒀던 노래로 이하이를 위해 특별히 꺼냈다고 전해져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