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방신기 “3분 만에 티켓매진..솔직히 놀랐다”
그룹 동방신기가 3분 만에 국내콘서트 티켓이 매진됐다는 소식에 “깜짝 놀랐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노윤호는 11월 1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월드 투어 ‘TVXQ! LIVEㅇWORLD TOUR -Catch Me’ 공연 전 기자간담회에서 “티켓이 3분 만에 매진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깜짝 놀랐다”고 전했다.

이날 유노윤호는 “오랜만에 콘서트를 개최해서 팬 분들이 기다려 주실까라는 걱정도 있어서 나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3분 만에 티켓이 매진 돼 깜짝 놀랐다”고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이들은 “SM타운 콘서트를 통해 여러 나라에 인사드렸지만 동방신기라는 이름으로 콘서트를 개최했던 곳이 없었기 때문에 가보지 못한 나라를 방문해 동방신기과 호흡하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동방신기가 국내에서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콘서트이자 월드 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공연임은 물론 지난 9월 새 정규앨범 ‘캐치 미’로 컴백한 동빙신기의 다채로운 음악과 무대, 차별화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동방신기는 지난 1월부터 4월까지 일본 11개 도시에서 총 26회에 걸쳐 진행된 라이브 투어에서 무려 55만 명의 관객을 동원, 한국 가수 사상 최다 관객 기록을 세우며 최정상 아티스트다운 인기와 위상을 확인시켜 준 만큼 이번 월드 투어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동방신기는 이번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아시아는 물론 전 세계를 순회하며 월드투어를 이어갈 계획이다.

유지윤 이슈팀 기자/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