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진요 이어 아믿사 등장…‘진실요구VS루머반박’ 공방
[헤럴드생생뉴스] 아이유 은혁 사진 스캔들 후폭풍이 그칠 줄 모르고 있다.

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하는 모임 ‘아진요’가 등장한 데 이어 아이유를 믿는 사람들 ‘아믿사’까지 등장한 것.

앞서 ‘아이유 은혁 사진’ 스캔들이 터진 후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는 ‘아진요(아이유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카페가 등장했고, ‘아진요’에는 1500여명의 회원이 가입하는 등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아진요 회원들은 “단순히 열애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속옷·나체 셀카, 동거 등에 대한 진실을 요구하는 바다”라며 “이곳은 아이유를 욕하기 위해 만든 안티카페가 아닌, 진실만을 요구하는 카페임을 강조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다. 


사태가 커지며 아이유와 은혁에게 까지 비난의 화살이 쏟아지자 일각에서는 “아이유와 은혁을 보호해야한다”는 의견들이 나오기 시작했다. 이에 만들어진 카페가 ‘아이유를 믿는 사람들(아믿사)’이다.

아믿사는 아이유에 대한 근거 없는 루머들을 반박하고 비난 글들을 막고 있다. 이번 사건에 대한 올바른 근거와 주장만을 하며 아이유 뿐만 아니라 은혁까지도 보호하겠다는 취지로 개설됐다.

한편 아이유 은혁 사진 스캔들에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여름 아이유가 아팠을 당시 은혁이 병문안 왔을 때 소파에서 함께 찍은 사진이다.”라고 해명한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아진요 아믿사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