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뜨는 하남’ 삼성효과 제대로 보는 소형 오피스텔

실투자금 3천만원대의 실속형 수익형 부동산을 분양하는 하남 하이렉스 소형 오피스텔이 연일 주목을 받고 있다. 수도권 부동산 시장에서 비교적으로 저평가 되었다는 하남시가 최근에 가장 뜨는 이유는 바로 빠르고 편리한 서울 접근성과 거품이 차지 않은 부동산 시세 때문이다.


이에 발맞추어 하남시 신장동 427-373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총 316실 규모의 호텔식 풀옵션 ‘하남 하이렉스’ 오피스텔은 대지 600여평 지상 20층의 하남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평형 구성은 42.14㎡ (구12.77평) 219호실, 48.65㎡ (구14.74평) 14호실. 59.64㎡ (구18.01평) 71호실로 구성되며, 계약 조건은 계약금10%, 중도금 무이자로 선착순 계약이 진행된다.


수익형 부동산에서 가장 중요한 임대 수익률은 년 10% 이상으로 전망되어, 인근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일부 로열층의 경우 한강과 미사리 조정경기장 조망권 확보가 가능해 프리미엄까지 형성될 것으로 보여 인근 부동산 관계자들은 조기 분양마감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하남 하이렉스’는 수도권내에 보기드문 8000만~9000만원대 분양가로 실투자금 3000만원대라는 저렴한 분양가로 높은 수익률을 기대해 볼 수 있고, 특히나 하남지역은 오피스텔 공급 물량이 현저히 부족하여 공실률이 없는 지역이다.
여기에 지하철 5호선 연장으로 덕풍역과 하남시청역의 역세권 혜택까지 갖추게 되면 향후 풍부한 시세차익까지 노릴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평가다.


하이렉스 오피스텔은 하남시 최고의 상권인 신장사거리에 접해 있으며 하남시청 및 동사무서도 도보 10분내, 400m 이내에 초,중,고가 소재해 있다.


교통 환경도 탁월하다. 상일 및 하남 IC가 근접해 있고, 강동, 송파 및 강남구도 20분내 도달할 수 있어 강남 및 분당 방향으로 출퇴근이 용이하며 하남시가 추진하는 지하철 5호선 연장선(하남시청역)이 개통되면 강남 잠실등의 서울 접근성이 더욱 나아질 전망이다.


오피스텔 분양 관계자는 "올해 이미 입주 완료한 삼성 엔지니어링 본사 이전으로 인한 15,000여 명의 직장인 수요와 관련 기업체 50여개 업체가 입주예정인 첨단 산업 단지의 풍부한 임대수요까지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고소득 연봉자과 오피스텔 거주를 선호하는 직장인들을 감안한 임대 수익을 예상하면 유용한 투자가치가 될것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뜨는 하남시의 개발호재를 들여다 보면 "중앙대학교 개교와 신장동 일대 11만7000여㎡에 신세계그룹과 美 터브만 社의 합작으로 2015년 완공 예정인 연간 관광객 1천만명 이상을 예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 '하남 유니온 스퀘어'가 들어선다.

여기엔 백화점, 명품 패션전문관, 영화관, 공연ㆍ전시시설 등이 들어설 예정"이며 이와 관련된 업무 종사자들의 임대수요 까지 감안한다면 향후 하이렉스 오피스텔의 입지적 가치는 무궁무진 하다는 평가이다.


얼마전 통계청의 조사결과 2035년까지의 우리나라 1~2인 가구수가 전체 가구수의 절반이상을 차지할 것이라는 예상 또한 소형 오피스텔의 미래가치와 투자가치를 보여주는 한 예가 될것이라는 전망도 덧붙였다.


모델하우스는 5호선 천호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소액으로 임대 사업을 목적으로한 투자자들과 주변의 실수요자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관심을 한번 가져볼 만 하다.


하남 하이렉스 모델하우스
분양문의 (1899-011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