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신공영, ‘명지 오션시티 한신休플러스’ 선착순 분양
[헤럴드경제=최남주 기자]한신공영이 부산에서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한신공영은 13일 부터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명지오션시티에서 ‘명지 오션시티 한신休플러스’ 선착순 분양에 들어간다고 9일 밝혔다. ‘명지 오션시티 한신休플러스’는 최근 개관한 견본주택에 사흘간 3면여명의 방문객이 찾아오는 등 실수요자들로 부터 높은 관심을 보인 아파트다.

‘명지 오션시티 한신휴플러스’는 바다조망, 개방감, 채광성을 고려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및 4베이 구조, 세대 내부에는‘방안의 방’이라는 플러스 알파룸과 다양한 수납공간, 냉ㆍ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는 로이글라스 시공 등 다양한 첨단 설계 및 시설을 도입했다.

‘명지오션시티 한신休플러스’는 또 서부산 개발 계획의 중심에 위치하며, 교육, 상업시설, 공원 등 신도시의 인프라를 모두 갖추고 있는 명지오션시티내에 위치하여 편리한 생활,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호하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다.

박상철 분양대행사 본부장은 “‘명지 오션시티 한신休플러스’는 도로, 교통, 학교, 상업시설 등이 잘 갖추어져 있어 성공적인 계약률을 보이고 있다”며 “현재도 실수요자들의 선착순분양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1577-4652.

calltax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