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DB산업은행, ‘사랑의 김장 나누기’...배추 1만포기 소외계층 전달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KDB산업은행은 7, 8일 이틀에 걸쳐 여의도 본점 KDB공원에서 서울시 지역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빈곤가정과 사회복지시설 등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한 ‘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 강만수 회장을 비롯한 산업은행 임원부인회, 임직원 및 서울시 새마을 부녀회원 등 250여명 참여자들은 배추 1만포기를 김장해 서울시 25개구의 소외계층 800세대, 사회복지시설 20개소, 영등포구 독거노인 200세대 등에 전달했다.

KDB산업은행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서울시 새마을회와 공동으로 우리 농산물과 고춧가루 등 양념류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하고 손수 김장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강만수 회장은 “이번 행사는 올 여름 연이은 태풍으로 배추와 고춧가루 등 농산물 가격이 많이 올라 월동준비인 김장 담그기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 위안이 되고, 앞으로도 산업은행은 따뜻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yang@heraldcorp.com

사진 좌측부터 최광자 서울특별시 새마을부녀회장, 강만수 KDB금융그룹 회장, 강만수 회장 부인, 백옥자 새마을 부녀회 중앙연합회장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