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신혜, 대만판 ‘미남이시네요’ 특별 출연 “고미남 만나러 갑니다”
배우 박신혜가 올해 대만에서 리메이크되는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1회 오프닝에 특별출현한다.

박신혜는 11월 8일 오전 출국, 대만을 방문해 3일간 ‘미남이시네요’ 촬영을 진행한다.

지난 2009년 방송한 ‘미남이시네요’는 박신혜를 비롯한 장근석, 정용화, 이홍기 등이 출연, 이후 일본, 중국, 대만 등에서 한류 열풍을 몰고 왔다.


‘미남이시네요’는 지난 2011년 일본에서 리메이크 된 데 이어 이번에는 대만에서 리메이크 된다.

박신혜는 대만판 ‘미남이시네요’ 오프닝 장면에 기꺼이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는 후문이다.

박신혜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는 “박신혜가 대만판 ‘미남이시네요’에 깜짝 출연해 그 서막을 열게 돼 정말 뜻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대만에 있는 고미남을 만나러 갑니다. 다녀올게요”라는 센스있는 인사와 함께 공항사진을 남겼다.

아울러 8일(오늘) 수능시험을 보는 팬들에게도 친필메시지와 함께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지금껏 노력해왔던 내 자신을 믿고 시험 잘 보시길 바래요. 화이팅”이라는 응원인사를 남겼다.

한편 영화 ‘12월 23일’ 촬영을 마친 박신혜는 내년 1월 첫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의 히로인으로 윤시윤과 호흡을 맞춘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