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샘, 고품격 부엌가구 ‘키친바흐’ 굿디자인상 수상
[헤럴드경제=조문술 기자]홈인테리어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자사 고품격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BACH)’ 3B(쓰리비ㆍ사진)가 굿디자인(GD) 한국디자인진흥원장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한샘키친바흐 3B는 우리나라 아파트 부엌 연구 결과를 토대로, 132㎡(40평형대)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객들이 최적의 부엌공간을 구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부엌가구다. 한국형 대용량 수납키큰장, 키큰장 내의 매직 스윙(Magic Swing) 회전형 액세서리 등 한국인의 생활습관을 고려한 수납장 설계와 새틴화이트(Satin White) 색상에 알루미늄바를 어울리게 하는 등 감성을 충족시키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샘은 전국 키친바흐전시장에서 이달 한달 동안 키친바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의 로얄 코펜하겐(Royal Copenhagen) 접시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키친바흐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7 5 3 패키지로 부엌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가구 설계에 따라 ‘ㄱ’자, ‘ㄷ’자, 아일랜드형, 일자형 중에 선택한 후, 4대 부엌기기(쿡탑, 후드, 수전, 싱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패키지다.

한샘 관계자는 “부엌이 가사노동 공간이 아닌 가족 소통공간이 될 수 있게 실용성과 심미성을 충족시키는 제품을 앞으로도 내놓겠다”고 밝혔다.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