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DB산업은행, 서울 BIB(Branch In Branch. 지점속지점) 1호 명동지점 개점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KDB산업은행은 1일 서울지역 ‘BIB(Branch In Branch. 지점속지점)’ 1호인 명동지점 개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지점은 KDB대우증권 명동지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명동상권 고객에 대한 유치 협력으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산은은 기대하고 있다.

전정임 지점장은 “BIB 서울지역 1호점을 맡은 막중한 임무를, KDB대우증권과 함께 공동 마케팅, 다양한 서비스 제공 등 BIB점포의 이점을 최대한 살려 속이 꽉 차고 실속 있는 점포로 산업은행 명동지점을 서서히 알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래 좌측부터 성기영 성장금융부문 부행장, 강태욱 노조위원장, 김한철 수석부행장, 전정임 명동지점장, 임경택 개인금융부문 부행장, 이삼규 기획관리부문 부행장.

산은은 개점기념으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29일까지 3.7%(1년 만기, 세전기준) 금리 상품을 특별판매한다.

산은 관계자는 “높은 금리, 편리한 예금, KDBdirect예금 홍보를 통해 잠시 머무는 장소를 떠나 명동에 오면 꼭 한번 들러야 하는 명소, 작지만 실속있는 은행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