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투자證, 증권 전문가 방송‘I’M YOU ON stock’ 서비스 시작
[헤럴드경제=안상미 기자]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오는 1일부터 증권 전문가 방송 ‘I’M YOU ON stock(아임유 온 스탁)’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I’M YOU ON stock’은 주식투자에 자신이 없는 개인 투자자의 성공투자를 위해 투자정보와 상담을 제공하는 유료 증권방송 서비스다. 수익률로 검증된 증권전문가들이 실시간으로 장중 방송, 종목상담 및 SMS를 통한 종목선정부터 매매타이밍 분석까지 고객성향에 맞는 투자가이드를 제시한다.

또 전문가 멘토링 서비스, 주식투자 단계별 무료 온라인 증권아카데미, 전문가의 노하우를 직접 듣는 소수정예의 오프라인 유료 교육 등 다양한 투자자 교육 서비스도 제공한다. 


전체 서비스 이용료는 월 25만원 정액요금으로 업계 최저 수준이며, 실시간 SMS 종목추천 서비스만 신청하는 경우 월 6만원이다.

한편, ‘I’M YOU ON stock’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방송 체험고객 전원에게 5000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올해 말까지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서비스기간 30일 연장, 스마트폰 할부금을 지원한다.

한국투자증권 주식거래 계좌 보유 고객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며 계좌가 없는 고객은 가까운 지점에서 계좌 개설 후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I’M YOU ON stock’홈페이지(http://onstock.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 / 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