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하이 대형풍선, YG 건물에 두둥실…네티즌 “대박”
오늘 공개한 데뷔곡 ‘1,2,3,4’ 음원 올킬


[헤럴드생생뉴스]‘K팝스타’ 출신 이하이가 29일 정오 첫 싱글앨범 ‘1,2,3,4’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의 대형 풍선 광고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포털사이트 게시판에 ‘YG사옥의 초대형 풍선’이란 제목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한 네티즌이 양화대교를 건너다 찍은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엔 숫자 ‘1, 2, 3, 4’가 빨간색의 초대형 풍선으로 제작돼 하늘에 둥실 떠 있다. 자세히 보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사옥 상단에 매달려 있다. YG엔터테인먼트가 이하이의 데뷔 곡 ‘1, 2, 3, 4’을 확실하게 홍보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네이트 게시판 동영상 캡처

네티즌들은 “기발하고 재미있다” “이하이, 양현석 사장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구나” “홍보효과 대박이다. 확 눈에 띈다”며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하이의 데뷔곡 ‘1,2,3,4’는 29일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별, 케이윌 등 그동안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켜왔던 기존 가수들을 제치고 단숨에 1위로 등극했다. 특히 이날 새로 공개된 ‘슈퍼스타K4’의 세 번째 음원과 오랫동안 상위권을 점령했던 ‘슈퍼스타K4’의 음원들도 가볍게 제쳤다. ‘1,2,3,4’은 이하이 특유의 소울 풍만한 감성 보이스가 잘 어울러져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켰다는 평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사진=YG엔터테인먼트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