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종합대상·기업PR·업종별 최우수상> 젊은이를 향한 이해와 공감의 시선
기업PR부문-두산 ‘사람이 미래다’ 믿음편
두산의 ‘사람이 미래다’ 기업이미지(PR) 광고는 지난 2009년 시작돼 올해로 4년째를 맞았습니다. 이 캠페인이 젊은 청년들에게 주목과 사랑을 받으며 국내 기업 PR의 좋은 사례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 두산 가족의 한 사람으로 큰 보람을 느낍니다.

‘사람이 미래다’는 두산의 철학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성과주의=차가움’이라는 기업에 대한 일반적인 인식과 달리 두산의 캠페인은 따뜻한 `육성의 눈’으로 사람을 바라보고, 성장을 이루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는 따뜻한 성과주의에 중심을 두고 있습니다.

즉 ‘강력한 인간들의 따뜻한 집단’ ‘사람을 길러내는 관심과 방식이 남다른 기업’이라는 두산의 철학과 모습을 젊은이들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두산의 ‘사람이 미래다’라는 메시지는 따뜻한 이해와 공감의 시선을 진솔하게 전달하고자 노력했고, 그 결과 자신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보다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가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오늘의 젊은이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또 개개인에 대한 진정한 관심 아래 사람을 중시하는 두산의 기업문화가 잘 전달되고 이에 대한 대중의 공감대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두산은 ‘사람이 미래다’ 캠페인을 통해 젊은이들과 소통하고자 하는 우리의 진심을 반영하고,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의 참된 모습을 전달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