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로스트사가, 영원한 맞수 쿄와 이오리가 로사에서 만났다!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박종하)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권오현)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25일(목),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쿠사나기 쿄’를 업데이트했다.

<로스트사가>는 일본의 유명 게임 개발사인 ‘SNK PLAYMORE’와 캐릭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야가미 이오리’, ‘하오마루’, ‘시라누이 마이’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로스트사가>만의 색다른 스타일로 소개하고 있다.

‘쿠사나기 쿄’는 ‘SNK PLAYMORE’의 대표작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에 꾸준히 등장해온 주요 인물로, 지난 5월 먼저 선보인 ‘야가미 이오리’ 용병과 뜨거운 대결 구도를 이루는 인기 캐릭터다. 바로 오늘, 이 두 용병이 팽팽하게 맞설 긴장감 도는 대결의 장이 <로스트사가> 세상 속에서 펼쳐진다.



82번째 용병이 된 ‘쿠사나기 쿄’는 ‘리108식 대사치’, ‘최종결전오의 무식’, ‘최종결전비오의 십권’ 등 원작에서 보여줬던 막강한 화염 필살기들을 그대로 구사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오는 30일(화)까지 <로스트사가>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쿠사나기 쿄’, ‘야가미 이오리’, ‘시라누이 마이’ 용병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쿄 VS 이오리’ 이벤트를 마련해, 두 용병을 소재로 팬 아트 및 동영상을 제작한 후 게시판에 등록한 이용자들 중 심사를 거쳐, 프리미엄 용병 패키지, ‘쿠사나기 쿄’ 영구 용병, 레어 영구 장비 등을 선물한다.

신규 용병 ‘쿠사나기 쿄’ 및 이벤트에 관한 세부 사항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