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우스패드, 레이저가 만들면 '뭐가 다른가 보니...'
글로벌 게이밍 기기 리더 레이저(Razer)는 오늘 레이저 마우스패드 2013/14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 컬렉션에 포함된 레이저 인빅타(Invicta), 레이저 맨티코아(Manticor), 레이저 디스트럭터 2(Destructor 2), 레이저 메가소마 2 (Megasoma 2) 등 4가지 종류의 마우스패드는 새로운 제작 기술을 통해 디자인되어 전례 없는 훌륭한 완성도를 보여준다.

또한 가장 정확하면서도 높은 반응도 마우스패드 처리 및 자재에 관한 광범위한 연구 끝에 게임실력을 부스팅해줄 수 있고, 센서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표면 코팅으로 마감되었다.

민-리앙 탄 (Min-Liang Tan) 레이저 사장은 “대부분의 마우스패드는 온갖 마케팅 용어와 함께 프로게이머의 사진으로 포장되곤 한다,

하지만 진정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설계는 마우스 센서 기술에 대한 깊은 이해와 프로게이머들의 폭넓은 테스팅 과정과 검증을 필요로 한다”며 “레이저는 사상 최초로 게이밍 마우스패드의 디자인 단계에서부터 프로게이머와 함께 작업을 하며, 선도적인 유저인터페이스 기술과 경험으로 전세계 최고의 게이밍 마우스패드를 설계하고 있는 레이저의 독보적인 위치를 함께하고 있다.



모든 레이저 마우스패드는 광, 레이저, 듀얼 센서 마우스의 움직임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마우스 센서의 높이 인식 자동 조절, 가속 및 정밀 테스트 등 철저한 품질 검증 과정을 통해 제작되었다.

예를 들면, 로봇의 팔이 마우스패드 상에서 마우스를 움직였을 때의 제품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마우스의 정확한 컨트롤과 편안함을 구현하기 위한 레이저만의 엄격한 마우스패드 기준을 충족하도록 했다.

또한 비교할 수 없는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사용자는 게이밍 마우스를 각 마우스패드 별로 맞춤 설정을 할 수 있다. 마우스 반응속도 및 게임 속 정확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사용자의 마우스는 클라우드 기반 저장 소프트웨어인 시냅스 2.0을 통해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패드의 구체적인 표면 상태와 상세 정보를 기록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4 개의 마우스패드와 더불어 레이저 인빅타(Invicta) 마우스패드의 디자인, 기술 그리고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메이킹 영상도 공개됐다. 이 영상은 레이저 유투브 계정(http://www.youtube.com/watch?v=zdaMfLoatGs)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레이저 마우스패드 표면기술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레이저 홈페이지(www.razerzone.com/scienceofsurfac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