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게이트 '이스타온라인' 11월 1일 첫테스트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가 서비스하고 NAVER 게임(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채널링하는 액션 MORPG '이스타온라인'이 11월 1일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스타온라인'은 개성있고 캐쥬얼한 캐릭터가 주인공이 되어 이스타르 제국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이야기로 상시 이벤트 PVE 던전, 스테이지 및 대전장(PVP)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간편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액션 MORPG 게임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이스타온라인'의 CBT는 OBT에 앞서 현재의 상태를 최종 점검하기 위한 대규모 CBT로 스테이지 모드, 아레나 모드, 온천 시스템 외에도 제작, 강화, 마법 부여 등 다양한 시스템을 즉시 체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지난 10월 19일, 20일에 진행 되었던 VIP 테스트에서 높은 호응과 게임에 완성도를 보여 주었지만 유저들의 작은 불편함 부터 건의사항까지 모두 수정하여 서비스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갤럭시게이트 이상일팀장은 에이트릭스와 이스타온라인은 분명히 다른 게임이지만 에이트릭스의 아련한 추억은 꼭 가지고 가겠다고 밝히며, 옛 추억과 더불어 새로운 추억을 이스타온라인에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하였다.

또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CBT 전까지 수 많은 이벤트들을 통해 기다림이 절대 지루하지 않도록 해드릴 것을 약속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당부하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온라인' 갤럭시게이트 홈페이지(www.eastaonline.co.kr)와 NAVER 게임 홈페이지(http://easta.playnetwo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록 기자 game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