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엠보코’ 정승원, ‘다섯손가락’으로 처음 OST 도전
‘퀸시 존스의 아이’로 불리며 엠넷 ‘보이스오브코리아’에 출연하여 큰 이슈와 함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남성 보컬 ‘정승원’이 SBS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섯손가락’을 통해 처음으로 OST에 도전했다.

남성 듀오 옴므(HOMME)의 ‘들리지 않는 말’에 이어 ‘다섯손가락’ OST PART.3에 참여한 정승원은 ‘보이스오브코리아’에서 박진영의 ‘Honey’, 정엽의 ‘You are my lady’ 등 소화하기 어려운 유명 곡들을 본인 스타일로 재해석하여 매력적인 보컬로 큰 인기를 끌었다.

정승원이 들려주는 ‘다섯손가락’ OST PART.3 ‘숨은그림찾기’는 그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신혜성의 ‘이별을 꿈꾸다’, 송승헌의 ‘마지막 사랑’ 등을 만들어낸 작곡가 김영욱의 곡이다. 버클리 음대 출신 작곡가라는 명성만큼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정승원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다가오는 겨울에 어울리는 감미로운 곡이다. 또한 지아의 ‘그대가 올까요’, 김태우의 ‘그래서 달린다’ 등을 만들어낸 신형이 편곡에 참여하여 곡의 힘을 더했다.


‘다섯손가락’은 극 중 주인공 ‘유지호(주지훈)’의 복수가 시작되며 더욱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가 전개될 예정인 가운데 OST PART.3 ‘숨은그림찾기’는 19일 선보인다.

한편 드라마 “다섯손가락”은 ‘장미의 전쟁’ ‘산부인과’ 등을 연출한 최영훈 PD와 ‘아내의 유혹’ ‘웃어요, 엄마’ 등을 집필한 김순옥 작가가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각자가 가지고 있는 불행과 상처를 극복한 주인공들이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