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잇 아이템> 발수 · 방수 · 투습기능에 세련미까지…
블랙야크는 ‘B1XG3재킷’을 선보인다. 발수ㆍ방수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재킷으로, 형형색색의 배색 포인트를 줘 세련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히말라야에서 배우 조인성과 한효주가 트레킹을 하며 커플룩을 연출해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으로 브라운, 블루, 와인 세가지 컬러가 출시 됐으며 가격은 47만원.

또, 블랙야크는 고어텍스 구매고객에게 고급 재킷 케이스와 고어텍스 소재 전용 세탁 및 발수 처리 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고 있어 더욱 알차게 기능성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운티아는 방수 재킷으로 투톤 배색 디자인을 적용한 ‘R컴파맥스3재킷’을 출시했다. 각시탈 벗고 아웃도어맨으로 변신한 배우 주원의 가을 산행 추천 아이템으로 후드나 맨투맨티에 코디하면 귀여움을 살릴 수 있으며 수트 위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다. 


패딩 내피 결합형 재킷으로 더울 때는 재킷만, 추우면 패딩까지 같이 입을 수 있어 일교차 큰 가을 날씨에 적합한 제품으로 카키, 네이비 두 가지 색상이 출시 됐으며 가격은 32만8000원.

카리모어는 사파리 스타일의 디자인에 방수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를 갖춘 ‘엔조재킷’을 출시했다. 방수 기능이 우수한 웨더라이트 소재를 사용했으며 도심 속에서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재킷이다. 특히 여성용은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길이감으로 슬림함을 살린 것이 특징. 네이비, 오렌지, 바이올렛 컬러가 출시됐으며 가격은 18만5000원. 

박동미 기자/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